손해인 셈이죠.(물론 이럴 경우 소액결제 이용대금에 대한 연체이자가 아주 높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관련 사업이 발전하면서 이와 관련된 여러가지 사기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문자를 이용한 스미싱, 소액결제 관련 사기 등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휴대폰을 마구마구 개통하시는 분들도 간혹 보이시는데, 휴대폰 갯수가 많아질수록 요금관리가 어려워지고 그만큼 미납이 될 확률이 커져서 그만큼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어려워지니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 내에서 필요하신 만큼만 사용하시는걸 권장해드리는 바입니다

이 부분이 전문적인 업체와 초짜업체를 구분짓는 방법이 되기도 하구요. 그러니깐 저희가 있는거겠죠!

그리고 결제대행사별로 결제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객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개인정보를 왜 요구하는지 묻고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번거로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반드시 홈페이지 상의 카카오톡 오픈카톡 링크 클릭을 통한 상담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날에서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정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미납 소액결제했습니다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입금도 빨랐어요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